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세무사 학원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세무사 학원은 거의 주로 위너스 경영아카데미, 나무경영아카데미, 아이피경영아카데미에서 90% 꽉 잡고 있죠?/

저도 제 남자친구가 세무사 공부를 하고 있어서 잘 알고 있답니다.

 

각설하고, 저는 나무경영아카데미 기본반 설명회를 들으러 갔었는데요!!

제목에 써두었듯이, 직장인이고 주말에만 시간이 나는 관계로 설명만 듣고 남자친구는 기본반을 신청했고요, 저는 사은품만 받아왔답니다.

 

아쉽게도, 시간대가 맞지 않아서 좌절하고 동영상 강의를 봐야하나 생각하던 찰나에!!

여기 아이피경영아카데미에서 주관하는 9월 종합반 토요일,일요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찬스!찬스! 가 왔네요 ㅎㅎ

저는 여기에서 상담을 받아볼 예정이랍니다.

 

 

주변 세무사분들이 하시는 말씀에 따르면, 자기한테 맞는 강사를 찾아서 수업을 들어야 오랜시간 공부하더라도 지루하지 않고 머리에 쏙쏙 박히는 수험생활을 할 수 있을거라고 하네요.

 

그러니 매번 세무사 자격증 따려고 생각만 하시는 분들은 혹은 아직도 세무사 강의 신청을 하지 않은 분들은

어서 저를 믿고 세무사 기본 종합반 상담 시청을 하러 오세요!!

 

여기 밑에 자세한 글들이 있습니다.

 

 

 

세무사학원 추천! '21년 세무사 시험 연계' 기본반 9월 마감임박!
자세히 보기 : http://aywer.me/t5zr7snscz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직장인강남최다합격 #세무사학원 #16주년 노하우 #최고령세무사합격생배출 #최연소세무사합격생배출 #교재3권포함 #수강료24만원 #선착순마감

1. 교육 일정 : 회계 세무 주요 3과목 기본기 확립 코스 (토요반 or 일요반)
09.08 ~ 12.01 매주 일요일 09:30~19:20
09.28~11.30 매주 토요일   09:30~19:20 (일요일 2회 보강)


2. 교육 대상 
- 회계 세법 교육을 원하는 분들!
- 회계·세법의 체계적 기본 교육을 필요로 하는 분
- 재무회계·원가회계·세법의 주요 3과목 기본 교육을 필요로 하는 분
- 수료 이후, 세무사 종합반과의 연계 교육으로 체계적인 단계별 연간 학습을 원하시는 분

3. 교육 개요
- 16주년 노하우로 물심양면 지원
- 재무회계·원가회계·세법에 대한 체계적 기본교육으로 회계세무 전반의 기본 이론 확립 코스
- 회계·세법 전반의 체계적 이해와 교육으로 회계 의사결정 능력 향상을 위한 이론 베이스 확립
- 맞춤형 온라인 강의 지원, 주말 집중 교육 등으로 재직자들의 보다 효율적인 학습 분위기 지원

4. 교육 특징 : 아낌없이 주는 나무
- 교재 3권 포함 : 중급 재무회계上, 원가관리회계·세법개론1
- 국내 최고의 교수진이 이끄는 종합교육 과정
- 회계·세무 기본 확립을 위한 과학적 커리큘럼 및 저자 직강 최적 교재
- 기본 교육 이후의 실력 향상 연계 교육을 통한 전문가 양성
- One-Stop 교육을 위한 온라인 복습 지원 (세무사 인강)
- ++Plus 모바일 스마트 복습 지원
- 개인별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교육지원
- 본 과정 이후에 2020년 연간 교육을 통해 2021년 시험 대비 (추후 공지)

+ Recent posts